코웨이가 G시장-옥션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 의료비 지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혀졌다.
해당 캠페인은 코웨이와 G시장-옥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해 기획한 캠페인으로, 지난 4월과 8월에 각각 진행된 취약계층 아동 신학기 원조와 보육비 지원 기부에 이어 한 번째로 진행되는 기부 캠페인이다.
코웨이는 지난 아홉 차례 진행된 취약계층 아동 지원 캠페인을 통해 4,895만 원의 성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한 바 있다.

기부금 적립은 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코웨이 전 상품에 반영된다.
코웨이 문제는 기부 캠페인 참여 누군가를 위한 별별 혜택도 준비했다. 캠페인 기한 동안 코웨이 제품 렌탈 대상에게 9개월의 렌탈료 면제와 함께 행사 제품에 맞게 최대 9만 5천 원의 렌탈료를 할인해 준다. 그리고 렌탈 고객 남들에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지희망하는 3단 우산을 선물로 제공한다.
해당 캠페인에 대한 디테일한 뜻은 G마켓-옥션 코웨이 제품 페이지를 통해 체크할 수 있다. 코웨이매트리스렌탈
코웨이 지인은 “요번 캠페인은 착한 소비문화 조성과 같이 나눔 실천 차원에서 준비했다”며 “코웨이는 훗날에도 회사의 금전적 책임과 상생 가치 실현을 위한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플랜”이라고 전했다.